Expand your Horizons!
전 세계 게임인들의 축제,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5(지스타)가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1월 16일(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국내 최대 게임 축제인 지스타에 대한민국 대표 게임 학교인 한아전이 빠질 수 없겠죠? 올해도 한아전 게임계열 학생들이 지스타에 게임을 출품했습니다!
올해로 17년 간 지스타에 게임을 출품한 한아전 게임계열!
각자의 창의성과 개성으로 밤낮없이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치열한 교내 심사회를 거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G-STAR 2025에 출품된 한아전 학생들의 게임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청해물산 팀의 [DUAL ESCAPE]입니다.
[DUAL ESCAPE]는 기사와 공주라는 각각 다른 능력과 역할을 가진 캐릭터를 번갈아 조작하여 목적지에 도달해야 하는 퍼즐 액션 게임입니다.
기사는 공주를 보호해야 하는 역할로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고, 죽어도 게임 오버가 되지 않습니다.
한편 공주는 목적지에 도달해야 하는 역할로 생존력이 낮고 특정 기믹과 상호작용이 가능한데요.
즉, 유저는 기사가 공주를 보호하며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공주가 가진 능력으로 스테이지 속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기사가 무조건적으로 공주를 지키는 게임인 것이 아니라, 공주의 능력을 활용해 특정 버튼을 누르면 길이 열리거나 특수한 능력을 활용해 숨겨진 길을 찾아야 하는 등 두 캐릭터를 모두 컨트롤 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게임입니다.
청해물산 팀은 1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팀으로, 입학한 해에 지스타에 직접 제작한 게임을 출품하면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팀인데요.
지스타 참가뿐 아니라 게임 대회 수상, 게임 전시회 참가 등 미래의 게임개발자로서 커리어를 쌓아가는 한아전 게임계열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아전 게임학과 게임관련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콘텐츠학과 게임개발학과 게임디자인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