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and your Horizons!
전 세계 게임인들의 축제,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5(지스타)가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1월 16일(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됩니다.
국내 최대 게임 축제인 지스타에 대한민국 대표 게임 학교인 한아전이 빠질 수 없겠죠? 올해도 한아전 게임계열 학생들이 지스타에 게임을 출품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로 17년 간 지스타에 게임을 출품하게 된 한아전 게임계열!
각자의 창의성과 개성으로 밤낮없이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치열한 교내 심사회를 거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G-STAR 2025에서 만날 수 있는 한아전 학생들의 게임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게임은 하차냉 팀의 [SECOND WAR]입니다.
[SECOND WAR]는 지구를 침공한 외계 생명체를 막는 특수부대원이 되어 적을 제압하는 하이퍼 FPS 게임입니다.
역동적으로 이동하며 상황에 맞는 다양한 총기를 활용하며 진행하는 화려한 전투가 [SECOND WAR]의 게임 포인트입니다.
특히 샷건과 소총, 로켓 런처 스킬 등 상황에 맞춰 총기를 스왑하며 전투하는 플레이를 유도했는데요. 소총은 적들을 관통하는 관통샷, 샷건은 모든 탄환을 발사하는 전탄 발사, 로켓 런처는 다수의 적을 섬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화려하고 타격감 있는 액션을 추구했습니다.
더불어 이동에서는 대쉬, 벽 타기, 더블 점프, 슬라이딩 등 특수 이동을 추가하여 역동적으로 이동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채로운 이동과 전투의 결합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데요.
여기에 적들이 서로 협동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하거나, 돌진하여 공격하는 엘리트몹, 부위별로 공격 패턴이 다른 보스 몬스터 등 적들의 다양한 행동을 통해 긴장감과 속도감, 타격감을 만들어내는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SECOND WAR]는 지난 팀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게임인 만큼, 지스타 2025에서 플레이 해볼 수 있다는 점이 더욱 기대되는데요.
지스타 2025에서 게이머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게임계열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아전 게임학과 게임관련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콘텐츠학과 게임개발학과 게임디자인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