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DE IT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7월 30일과 8월 6일에 진행한 한아전 여름방학 진로캠프가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게임, 디지털디자인, IT융합계열의 교수님들께서 전공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셨는데요.
다가오는 2026년 3월 한아전에 입학할 예비신입생과 전국 고등학생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져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진로캠프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여러분께서 앞으로의 진로 탐색과 학업에 도움이 되었다는 의견을 많이 보내주셔서 이번 한아전 여름방학 진로캠프가 더욱 보람차게 느껴지는데요.
그렇다면 진로캠프 프로그램에 보내주신 의견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게임계열 의견]
◆ 게임기획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면서 어떠한 마음가짐과 준비를 해야하고, 기획에서 어떤 요소들을 배우는지 알아가고, 체험을 할 기회가 있다는 점에서 좋았다.
◆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혼자서는 쉽게 하지 못할 것들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유니티나 언리얼이라는 게임 엔진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고민할 수 있었다. 게임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질문 드렸는데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좋은 책도 추천해 주셔서 좋았다.
◆ 교수님분들이 설명을 너무 자세히 잘해주셔서 정말 재밌게 들었습니다.
[디지털디자인계열 의견]
◆ 교수님께서 해주시는 수업이 재밌었고, 친절하게 도움을 주셔서 정말 좋았다.
◆ 웹툰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고 간단한 드로잉으로 제 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직접 하나의 일러스트를 그려보고, 피드백 해주셔서 좋았다.
◆ 실습도 재미있었고 새로운 이야기를 만든 것과 직접 클립 스튜디오로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았다.
[IT융합계열 의견]
◆ 바이브 코딩에 대해서 배우게 되고 또 바이브 코딩을 활용하여 수업한 부분이 굉장히 재밌고 좋았습니다.
◆ 프로서스와 해쉬값, 화이트 해킹에 관한 여러 가지 이론을 배우고 실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보람이 있었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 IT에 더 관심이 생긴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 파이썬을 처음 배우게 되어 걱정했는데 재미있었다.
보내주신 의견들을 토대로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한아전 진로캠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